메뉴 닫기

유용한 사이트 소개 (Audio Budget: 이어폰 성능 비교)

첫째 녀석이 사장님 덕분에 귀가 고급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휴대폰을 사게 되면 따라오던 번들이어폰은 그냥 못쓰겠다고 하더라구요.

게다가, 둘째가 때마침(?) 해당 이어폰을 고장!!!!!내 버렸고, 어찌어찌 알아보고 비슷하거나 좀 더주고라도 좋은것 사줘야겠다 싶었는데..

자그마한 이어폰의 가격에 휘둥그레 놀라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사장님 주신 이어폰을 알아보던 중, 

이어폰과 관련된 좀 유용한(유용해 보이는?) 사이트를 찾아 해당 사이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누구나(?) 원하는 것을 구매하는데 충분한 예산(Budget)이 없죠?!

이 사이트 운영하는 친구도 비슷한 문제로 부터 이 작업(?)을 시작했더군요.

 

오늘은 해당 사이트에서 최고(?) 점수를 받은 이어폰이 있어, 사이트와 해당 이어폰을 소개 합니다.

* 해당 사이트: https://audiobudget.com/

 

%ec%84%a0%ed%83%9d-%ec%98%81%ec%97%ad_001

 

 

 

 

 

 

저도 검색결과를 보고 구매를 하긴 했습니다.

약 $13 정도의 가격에 Aliexpress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의 특성을 그래프로 나타낸게 있는데 숫자는 봐서 모르지만 주파수 응답(이라쓰고 “음질”이라고 의역?해봅니다.) 부분에 좋은 그래프를 보여주는 듯합니다.

%ec%84%a0%ed%83%9d-%ec%98%81%ec%97%ad_002

 

 

 

 

 

 

 

 

 

 

Zircon(RAU0501) 제품을 먼저 구매해서 아들이 청음 해보고 OK 받으면  그때 몇개 더 살 예정입니다.

 

추가로 구매한 것이있는데요.

해당 사이트에서, 상위 Rank되면서 (저 같은) 막귀 전용으로 사용해 보려고 UiiSii HM7Aliexpress에서 약 US$7/개 구매 했습니다.

 

이어폰이 필요하고, 음질에 민감하신 분에게 

이 사이트(https://audiobudget.com/)를 바칩(?) 니다.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