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IWINV 가상서버 콘솔 업데이트 – 2017. 08.29

원문 : https://help.iwinv.kr/manual/read.html?idx=473

안녕하세요.
IWINV 가상서버 콘솔에 두번째 변화가 있어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난 6월 29일 1차 업데이트에 이어 이번 두번째에서는 “한번 주문으로 여러대를 동시에 설치”하는 프로세서를 추가하였습니다.

한두대정도야 별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3대이상이 넘어가게 되면 클릭하던 속도는 점점 느려지고 짜증이 슬슬 올라오고… 주문넣는게 여간 귀찮지 않을수 없죠.

실제로 IWINV 서비스를 런칭하고 새벽내내 630여대를 신청하신 고객님도 있었습니다.
630대라는 댓수도 놀랍지만 630여번을 동일하게 클릭했을 인내심을 생각하면 더욱 더 놀라웠지요.
(나중에 알았던 사실이지만 다행이도 일일히 클릭하지 않으시고 윈도우 매크로(Autoscript)를 활용해서 주문하셨다고 하더라구요.)

이에 담당자들은 조금더 고민해 한번에 주문으로 여러대를 동시에 설치할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콘솔내 서버신청 환경은 수량을 결정하는 탭이 하나 추가된거 이외에는 기존하고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단, 생성되는 모든 서버는 운영체제(OS), 블록스토리지, 방화벽설정등 모두 동일하게 주문 및 설정 되니 유의하셔서 이용부탁드립니다.

 

신청 수량이 2대이상일 경우에는 랜덤한 패스워드와 아이피를 일일히 매칭해 로그인할 고객님들에 편의성을 위해  텍스트창에서 패스워드를 원하는값으로 설정가능하게 해두었으나 반드시 실제 운영에 사용할 패스워드와는 별개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웹상에서 입력하는 패스워드는 타이핑이 편한 간단하지만 복잡한(?) 걸로 기입하시고 서버 접속후에는 반드시 복잡한 패스워드로 설정하여 이용부탁드립니다.

 

단, 서버생성시 인스턴스내에 설정할 비밀번호는 iwinv 홈페이지에 등록된 비밀번호와는 동일하게 사용할수 없으니 유의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다시한번 주문한 서버정보를 확인하시고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시고 기다려주시면 SMS, 텔레그램, 메일로 셋팅 완료 알람을 받으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