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먹여행 -1-1. 칭다오 하루 자유 배낭 여행 매뉴얼 (수요일 : 6.6 , 6.13)

| 2018년 5월 15일
 

 

1.  주의사항 

** 주의사항 1
 이른 아침연길행 비행기 (6시 30분 출발)를 타야 하므로 모든 일정은 10시 이전에 마무리 하고 숙소에서 주무시기 바랍니다.
음주량을 최소로 하시기 바랍니다.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칭다오에 두고 연길로 출발 하오니 알아서 연길로 오시거나 한국으로 귀환 하면 됩니다. 아침 모닝콜 시간은 새벽 세시 반입니다.
비상시 중국내 전화번호는 김병철 18686339733 

** 주의사항 2
2018年上合组织峰会 -2018 상하이 협력 기구 정상회의가 칭다오에서 열리는데 섭근평 주석, 불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등 이 참석할 예정으로 우리 행사 기간과 겹칩니다.  이로 인해 올해 6월 호텔 예약이 올초부터 만실이었습니다. 섭근평 주석등 8개국 정상이 참석하는 행사라 통제가 예상 되지만. – 특히 공항의 출입국시 검색등에서 유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아래 와같은 과장된 유언 비어가 유포되기도 합니다.  현재 칭다오시 여유국에 확인 한 것으로는 통제 계획이 시달 된 것이 없는 걸로 나오고 있습니다.  단 여행에 유의해야할 사항입니다. 공안국의 통제에 따라 주시고 들어가지 못하게 할경우  포기하시고 멀리서 본것으로 만족하고 행사를 진행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맥주박물관에 전화 확인 해본결과 폐쇄계획 없다고 오라고 합니다. 민간 시설에 대한 통제는 중화인민공화국도 비용이 소요되므로 함부로 그러한 짓은 하지 않습니다. 칭도오 메인 시티의 크기가 무지 막지한 크기인데  정상회의라고 한다고 시전체를 출입을 통제한다는 무지 막지한 다는 것은 유언 비어라 할수 있습니다.
-.주요 지역은 통제 될수 있으므로 통제시 공안국에 협조하여 주시면 됩니다
-.신분증 : 여권 지참은 필수 입니다. 신분증 검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
http://www.tourtips.com/ap/tboard/tour_talk/?m=v&aid=156195&bid=1&pn=1&ps=20 

 

2. 주요 일정 



3. 인천 공항 출국 수속 안내
집결지 : 인천공항 제 1터미널 제주공항 칭다오행 출발 카운터, 공항와서 확인 
중국 비자가 요즘 단체 비자를 발행하지 않으면서 모두 개별 비자로 신청함 , 따라서 항공 수속은 항공사에 여권을 개별로 제출확인하고 항공권을 직접 수속 하면 됩니다.
출국 수속후 항권권을 수령하고,  항공권을 수령 확인 사인한 뒤 행동식을 수령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한뒤 개별적으로 입국장으로 들어가 비행기에 타시면 됩니다.


4. 칭다오 공항 도착후 버스타는 곳까지
–  중국 공항에서는 요즘 지문 날인을 받고 있으며,  입국 카운터에 도착 하면 개별적으로  여권을 꼽고 지문 자진 신고하는 기계에 신고하고 입국 수속을 하면 됩니다.
–  입국장을 빠져 나오면 오른쪽에 일본 라면 가게가 보입니다. 그 곳으로 이동하여 오른쪽 국내선 터미널로 이동하여 조금 지나면 버스 매표소가 있습니다. 
  택시 탈경우 지하로 내려 가면 됩니다.
공항버스 표는 한글로 버스승차권이라고 서 있는 곳에서 구입 하시면 됩니다. 
현찰 외에 유니온 페이로도 버스표 구입이 가능 하다.
701번은  54광장(올림픽 요트 경지장)쪽으로 가는 버스이고 702번은 칭다오 기차역 가는 표를 살수 있다.  
도심가는 공항 버스표는 20원입니다.

701번  : 치링이 ,  우쓰꽝창, 샹캉쭝루(향항중로,홍콩중로)
702번  : 치링알 , 칭다오훠처짠   
버스 번호 – 702 치링알  말하고 돈 20원 주거나 카드를 주면 버스표를 줍니다.

추천 코스는 702번 버스타고 칭다오역에서 시작하는 코스입니다.

 

 

5. 칭다오 공항 ->도심, 도심 ->호텔 간 거리

칭다오 시는 서울 특별시 만한 크기 입니다. 칭다오 공항에서 도심까지 차량으로 한시간 정도 소요 되고, 도심에서 호텔까지도 택시로 한시간 정도 소요 됩니다.
호텔은 공항에서 가까운 코리아 타운 중심부에 있고 주위에  사우나, 마사지샵,나이트클럽 심지어 김가네 김밥까지 다영한 먹거리 놀거리가 있으니, 칭다오 도심에서 철수 하고 호텔에 체크인 하고 나이트 라이프는 호텔 근처에서 즐기면 됩니다.  호텔에서 공항까지는 택시로 십오분 정도  소요 됩니다.
칭다오 도심에서 청양구 호텔까지 택시비는 110원 정도 소요 됩니다.

6. 칭다오 호텔안내 :
공항에서 가까운 칭다오 청양구에 있는 호텔입니다. 칭다오 시가 우리로는 특별시의 크기이므로 시가지에서 청양구까지 한시간 정도 소요 되며 , 공항에서 가깝다는 것을 염두에 두면 됩니다.
청양구는 한국 기업이 많이 진출하여 한글간판이 눈에 띄는 코리아 타운으로 저녁에 일찍 도착 하면 안마, 나이트클럽, 맛집등 코리아 타운 특유의 유흥문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은 개별 호텔 방을 같이 사용 하는 이와 같이 알아서 체크인 하면 됩니다. 별도로 점호같은것은 하지 않습니다.
아침 세시반 모닝콜 이후 체크아웃 하고  사인하고 컵라면을 수령하면 됩니다.
중국 공항에는 차문화덕에 상시 뜨거운 물을 제공 하므로 , 아침 해장은 사발면을 드시면 됩니다. 여섯시 반 비행기이므로 모든걸 서둘러야 합니다.
칭다오에서 연길까지 비행시간은 두시간이며 햄버거같은 빵식을 제공 할걸로 보입니다.
 
1차와 2차 출발팀의 호텔이 다르다는 점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캐리어를 끌고 온 이는 개별 체크인 후 호텔에 짐을 두고, 청소가 안되어 있으면,카운터에 짐을 맏기고  여행을 시작 하면 됩니다. 
두호텔 모두다 비즈니스급 호텔입니다.  아담한 사이즈의 깔끔한 방입니다.

1차 이비스 호텔 칭다오 청양 정양 로드 (조선족 복무원분 : 이지영씨)
宜必思酒店(青岛城阳正阳路店) 
青岛 城阳区 正阳中路160号 ,近家佳源商业圈、鲁邦风情商业街
+86 532 58711777
중국 칭다오/청도 청양정양루/성양정양로 상업지구 No.160 Zhengyang Middle Road 266109 
https://kr.trip.com/hotels/qingdao-hotel-detail-706650/ibis-hotel-qingdao-chengyang-zhengyang-road

2차 페이만 호텔(칭다오 청양 춘허스퀘어 지점)扉缦酒店(青岛城阳春和广场店) 

No.206 Chongyang Road (Chunhe Plaza), 청양정양루/성양정양로 상업지구, 칭다오/청도, 266109, 중국
青岛 城阳区 崇阳路206号春和广场 ,近正阳路、城阳四中斜对面

전화번호: +86 532 86661818
 
 
 
 

Tags: ,

Category: 가산&판교&중국연길 라이프, 스마일스토리, 여행을 떠나요

UNCLEBULGOM

About the Author ()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