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창립기념 행사 (1차 6월6일~6월12일)

안녕하세요 기술지원팀 조기량입니다.

창립기념 행사를 1차로 다녀왔습니다.

제 생에 두번째 해외여행이였습니다~!!

설레는 출국길 입니다~

두어시간의 짧은 비행을 마치고 드디어 중국에 도착!!
청도의 대표 여행지인 잔교에 가서 조별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점심을 먹고 열심히 구경을 하느라 지친 몸을 달래기 위해 마사지를 받으러 왔습니다~!

가성비가 정말 좋았습니다!! ㅋㅋㅋㅋ

연길로 이동하여 이번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백두산으로 출발하였습니다!
올라가는 길 정말 날씨가 좋아서 천지를 볼 수 있을 거란 기대감에 설레기 시작하였습니다~

차로 30~40분을 올라가 드디어 천지에 도착하였습니다!
정말 말로는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멋있었습니다~

천지를 보고 내려와서 장백폭포를 보러가는 길에 비가 정말 많이 왔습니다.
그래도 천지를 본 뒤에 비가 와서 정말 다행이였습니다.

이날 저녁은 양꼬치를 먹으러 갔습니다.
한국에서 먹는 양꼬치보다 냄새도 덜 나고 맛도 있었습니다~!

다음날 압록강을 지나고 국경을 넘어 러시아에 도착하였습니다.
국격을 넘어서 다른 나라를 간다는게 말처럼 쉬운일이 아니였습니다 ㅜㅜㅜ

러시아에 도착하니깐 건물이 우리나라와는 달라서 해외에 온 느낌이 더 났습니다.

한국보다는 싼 값에 대게를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러시아 관광 명소인 독수리 전망대에서 한컷 찍었습니다~!!
저 모퉁이에 앉아서 사진을 찍으려는 사람들이 뒤에 줄을 쫙 서있었습니다.
(전부 한국인들이였습니다 ㅋㅋㅋ)

마지막날 기차를 타고 블라디보스톡 공항에 도착하여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역시 해외는 나갈때마다 설레고 돌아와서는 다시 나가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생기는 것 같습니다~
중국과 러시아를 가볼 수 있도록 창립기념 행사를 주최하여 주신 사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