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창립 기념품으로 사장님께서 VR BOX를 지급해 주셨습니다.
하여, 이런저런 핑계로 미뤄지던 후기를 올립니다.
얼리어답터와 거리가 먼 제게 VR Box는 생소한 물건이었지만 사용법은 그리 어렵지 않았습니다.
미래 유망 사업으로 굴지의 기업들이 투자도 많이 하고 있고 각광받는 만큼 한층 더 기대감을 가지고 사용해보았습니다.
- 구성품 ( VR Box 본체 , 설명서 , 핸드폰 고정 패드, 클리닝 천 )
- 사용기 사진
- VR Box 사진 1, 2
- 상품 설명서 앞면
- 상품 설명서 뒷면
- VR Box 정면 사진
– 정면 왼쪽의 돌출된 부분을 잡아당기면 분리됩니다. - VR Box 핸드폰 장착 부분 분리된 모습 1
- VR Box 핸드폰 장착 부분 분리된 모습 2
- VR Box 옆면에 헤드폰/이어폰을 꽂을 수 있도록 홈이 있습니다.
- VR Box 핸드폰 장착 부분 옆면입니다.
– 헤드폰/이어폰을 꽂을 수 있도록 홈이 있습니다. - VR Box 상단부 모습입니다.
– 좌/우, 앞/뒤로 뷰어를 조절할 수 있는 장치가 있습니다. - VR Box 핸드폰을 장착한 모습입니다.
- VR Box 영상을 틀고 장착해 보았습니다.
- VR Box 화면 뷰어 모습 1 , 2 , 3
- VR Box 사진 1, 2
- 후기
가상현실 체험을 장소의 제한 없이 언제 어디서나 느낄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는 것을 새삼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
3D ( 체험관, 극장, TV ) 와는 또 다른 느낌이었으며, 몰입도가 한층 더 심화됨을 체감하였습니다.
얼마 전 주말에 TV 방송에서 핸드폰의 옵션 단말기로 VR 360도 사진을 찍는 것을 보고 신기했었는데 저도 이런 VR 기기를 사용하게 되어 색다른 경험이었으며 감사할 따름입니다.
저희 가정에서는 자라나는 새싹 초딩들의 정신적, 정서적, 신체적 건강을 위해 핸드폰 사용을 1회 20분 사용하도록 알람을 통해 제한하고 있습니다만, 가정의 규칙이 깨지는 순간이 올 것 같습니다. T.T아무쪼록 정신없이 흘러가는 시간 속에 VR Box를 통한 작은 여유를 찾게 해주신 사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올리며 이만 후기를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