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참치마을 – 2026년 첫 회식

이번 회식은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서현에 위치한 참치마을 을 다녀왔습니다.

오래전부터 엄청난 참치 맛집이라고 소문이 자자했고 이번에 기회가 닿아 처음으로 맛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참치마을 스끼다시

사장님을 포함하여 총 5명이 방문했고 ‘스페셜 사시미 코스’를 주문했습니다.

기본 구성은 참치찜, 참치 특수부위, 참치 무침, 콘치즈, 참치 초밥이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있었지만 참치찜이 가장 인상이 깊었으며, 조림 무를 곁들여먹을 때 정말 최고였습니다.

 참치마을참치마을 태극주

참치마을 2

참치의 품질도 정말 좋았고 저렴한 맛이라는 인식없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희 사장님께서 팁을 주신 덕인지 꾸준히 맛있는 부위의 회가 리필되었고, 태극주, 참치 타다끼도 제공해주셨습니다.

참치 타다끼에는 깊은 역사가 있는 듯 합니다… 정말 천상의 맛이였습니다.

(이때, 4명이서 먹은 청하의 병수가 총 19병이라는 듯 합니다..)

 

인근 방문했던 모든 참치집을 통틀어 서현 ‘ 참치마을 ‘이 제 기준 원탑이였던 것 같습니다.

회식, 중요한 사석 등 정말 맛있는 참치집을 방문하고 싶다면 반드시 한번쯤은 참고해야 할 맛집이라고 자부합니다.

참치마을

 

출처 : https://blog.naver.com/oilchoi57/223729525822

2차로 참치마을과 같은 건물에 있는 ‘생마차’에 방문했습니다.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닭날개 맛집으로 저희도 종종 회식때 방문하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같은 건물에 위치한 만큼 편하게 이동 가능하니 1차로 아쉬움을 느꼈다면 2차는 ‘생마차’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생마차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