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스마트폰 셀프 리페어-아이폰,갤럭시,옵티머스 자가 수리

스마트폰 수리비가 허리가 휜다.
심지어  모 회사 웃긴 폰은  폰가격은 100만원이 안되는데..
유리 수리비는 45만원이란다.

이 건 정상적인 고객관계가 아니고..주종이 뒤바뀐  폰회사의 갑질이다..
그 폰을 쓰는 순간 너희들은 노예다.. 돈들고  차렷 하는 의미로 보이는데..
쓰는 친구들은 만세 만세 만만세 일색이다..

가장 성공적인 마케팅사례  고객을 메저키스트로 만드는
얻어맞으면서 주인님 만세 하는 노예로 만드는 –  가장 확실한 지구 최강의 마케팅 사례다.

꼭  외산 자동차 수리비 가 비싼 덕에  평균 차량 수명이 국내 차량에 비해 현저히 적고..
일찌감치 폐차장으로 직행 한다는 리포트와 동일한 느낌이다.  
외산차는 엔진룸 쪽으로 조금만 먹어고 폐차장이다. 수리비가 세차 사는것보다 비싸기 대문이다. 
합리적인 소비와는 동떨어진 이야기다.. 
외제차 차 세일즈 하는 친구들은 국산차 험담하며 연비가 어쩌구 외제차라 고장이 안나고.
소음이 조용하고….  안전하고 ..장점을 부각 시키고 귀얇은 친구들은 현혹한다.
그러나..그들이 이야기 하지 않는것..
잘못 스치면 바로 폐차장 이란 이야기는 한마디도 들어 보지 못한채. 바로 인도 계약금 을 날린다..
그러구 나서 자신을 엉뚱한 선택을  함리화 하기 시작하며,
국산 차 욕을 하고 까데기 시작한다..
옆에서 보면 별로 합리적이지 않은 선택을 한걸로 보이는데 말이다.

레알 고수는 이정도의 수리도 셀프 리페어를 한다.

화면-(2) Jinoos Lee - Chrome-1
 
이글은 
스마트폰 하나에…거품 물고 만세 만세 만만세 하면서 쓰는 합리성과는 동떨어진 친구들 뿐만 아니라..

그래도 베트남산 별셋전자 슴아트 폰 수리비도 허리가 휜다고 생각 하는 친구들 
그리고 폰사면 유리만 다섯번 깨먹어야  다음 폰으로 변경하는 친구들을 위한..

프러스.. 
나같이 싸문 양잿물도 먹는다는  비합리적인 소비자…. 일년이면 액정 누렇게 뜨고.. 고장 덩어리.. 폐차장으로 가야하는

일년만에 똥고가 헐어 충전 불가 액정은 누렇게 뜬 내 스마트폰

화면-이 글 편집 ‹ — 워드프레스 - Chrome

 

중화 인민 공화국 폰 사서 쓰는 인간들도 도움 되라고 쓰는 글이다.  중국폰은 내구성이않좋은 경우가 많다.  
완전 경쟁 시장에 워낙 원가에 목메는 게 습관화 되어 있는 시장이다 보니, 그리고 땅덩어리가 넓다 보니  지역에 수리점이 없는 경우도 비일 비재 하다.  그래서 셀프 수리에 대한 노하우가 잘 공유되고 있는 듯 하다.

수리 부품은 어디서 사나
누구나 그렇든 모두다 판다는 알리익스프레스를 찾아 봐라. EBAY에도 올라 왔으나. 이제는 ALI가 대세다.,

HTTP://ALIEXPRESS.COM

아이폰이나 삼성 갤럭시의 경우 거의 모든 리페어 부품이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판매 되고 있고, 
옵티머스의 경우도 유리나 액정 정도는 자가 수리할 정도 된다.
샤오미등 제법 많이 팔린  중국 폰의 경우도 그렇다. 그렇지 않다면 TAOBAO.COM을 찾아 보고 구매 대행을 이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아마도 중국내 폰 커뮤니티에서 중국산 리페어 관련 정보가 더 많을 걸로 보이나.. 찾아 보지 않앗다.

예를 들어 “아이폰 모델명  GLASS REPAIR” 이런 식으로 검색하면 쭉 든다.
아이폰이나 갤럭시는 수리용 드라이버와 기타 수리 도구까지 해서  REPAIR  KIT로 판매 한다.
대략 아이폰 6 플러스 유리는 만원에 네개 정도 유리를 수리할 수 있을 것이다..
기본적으로 유리 절단이 습관화 된친구들이라면 미리 미리 사두자….막상 깨 먹고서  눈물 죽죽 흘리지 말고..

물론 품질은 장담 못한다…일설에 터치가 잘 안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너무 싼거 말로
사기전에 리플 달린 것을 확인 해보자..악플이 달려 있는 것은 확실하게 짚고 넘어 가면 된다. 

아이폰 글래스  리페어

화면-Shop IPHONE GLASS REPAIR online Gallery - Buy IPHONE GLASS REPAIR for unbeatable low prices on AliExpress.com - Chrome-1

갤럭시 글래스 리페어

화면-Shop GALAXY GLASS REPAIR online Gallery - Buy GALAXY GLASS REPAIR for unbeatable low prices on AliExpress.com - Chrome

옵티머스 글래스 리페어

화면-Shop OPTIMUS GLASS REPAIR online Gallery - Buy OPTIMUS GLASS REPAIR for unbeatable low prices on AliExpress.com - Chrome

샤오미 글래스 리페어

화면-Shop XIAOMI GLASS REPAIR online Gallery - Buy XIAOMI GLASS REPAIR for unbeatable low prices on AliExpress.com - Chrome

수리하는 기술은 검색의 생활화 다.

일단 youtube에 동영 상 강좌를 참고 하라. 영어 몰라도 된다.
그냥 따라 할 능력만 되문 된다.

iphone 6 repair 동영상
화면-iphone 6 repair - YouTube - Chrome

galaxy note5 repair

화면-galaxy note 5 repair - YouTube - Chrome

xiaomi repair 
화면-xiaomi repair - YouTube - Chrome

optimus g repair

화면-optimus g pro glass repair - YouTube - Chrome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