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밴드3를 구매해봤습니다.

| 2018년 7월 25일 | 0 Comments

이번에 구매한것은 미밴드2의 상위버전 미밴드3 한글판 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전과는 달리 한번에 구매에 성공했어요.
6월 20일에 구매해서 7월 3일쯤에는 받을수있을것으로 예상했지만 판매자의 사정으로 7월 10일경에 물품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주의 

미밴드3 한글판은 판매자가 제공하는 자체 어플리케이션인 미핏으로 연결해야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앱 스토어등에서 받은 미핏으로 연결시 한글화가 풀릴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미핏으로 미밴드3의 연결에 관해 기재하지 않습니다.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1.jpg 

박스를 보자마자 우선 생각을 비웠습니다. 미밴드3의 상태가 어느 난제마냥 “정상적이다” 또는 “부숴져있다”가
열기전까진 모르는일이니까요.

2.jpg 

다행스럽게도 안에 있는 미밴드는 상태가 괜찮았습니다. 나름 5만원 가까이 되는 금액으로 샀는데 뽁뽁이도 없는건
좀 그렇네요. 이 부분은 그러려니 하고 넘어갔습니다. 10만원이 넘는 물품도 뽁뽁이 없이 보내는 사례도 겪어봤으니까요.

4.jpg 

미밴드3의 상자는 전 버전인 미밴드2 와는 다르게 기기를 바로 볼수있도록 되어있습니다.

3.jpg 

구성품은 코어, 밴드, 충전기, 설명서(중국어)가 들어있습니다. 

5.jpg 

미밴드3의 디자인은 꽤 괜찮습니다. 기존 미밴드 버전들에 존재하는 코어 탈출 부분이 많이 개선되었으며 크기도 조금
커져 시간을 읽기가 편해졌습니다. 다만 디스플레이에 엣지가 적용되어있어 풀커버 액정필름등을 사용시 필름이 잘
안붙고 금방 떼어진다는점은 단점으로 적용될것같네요.

시계화면은 전작과 다르게 3가지의 종류가 준비되어있으며 그중 하나는 시계, 날짜, 만보계를 한번에 보여줍니다.
평소에 8천 ~ 만보를 걷거나 달리거나 할때 더이상 미밴드를 여러번 터치할 필요가 없어진 점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6.jpg 

그외에 신규적으로 추가된 부분은 전화 발신자 확인, 문자 및 카톡 확인, 날씨 확인등이 있습니다.

9.jpg 

8.jpg 

미밴드2와 미밴드3의 착용사진입니다. 디자인이 참 많이 진화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장점

1. 디스플레이가 커졌다.
2. 전화 발신자 확인이 가능해졌으며 문자 및 카톡 확인도 가능해졌다.
3. 코어의 디자인 수정으로 코어 탈출 현상이 줄어들 여지가 생겼다.

단점

1. 한국 총판에서 미밴드3의 중국판 베이스로 한글화하였으며 공식 어플이 아닌 판매자가 제공한 어플을 사용해야한다.
    이로 인해 어플리케이션을 자유롭게 설치가 가능한 안드로이드는 설치해서 바로 사용하면 되는 반면에 아이폰의
    경우 미밴드3 한글판을 정상적으로 이용하기 어렵다. 

2. 가격이 전보다 많이 부담스러워졌다. 사실 한글화 작업, 중국 > 한국 배송비용등을 보면 납득하지 못할것도 아니나. 
    일반 유저들이 봤을때 부담스러워진것은 사실이다.

Category: HARDWARE

About the Auth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