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영남길 7구간 8구간 : 2018 , 9월 18일 ~ 9월19 영조

| 2018년 9월 27일 | 0 Comments

 

Day 5 남조 9월 18일 ~ 9월19일  

 가장빡신 구간이었다.  그러나 이길이 아닌개벼 하느라… 적당히 힘든 코스가 되었다.

7코스    :   용인 마운틴 캠핑장 -> 구봉산길 7km 소요시간 5 시간 

8코스    :   구간 전체
 
9월 18일  오후 6시
용인 마운틴 캠핑장  도착 http://www.mtpension.com/  (캠핑)
한적한 캠핑장 – 옆에 바이크족 한팀.,일찍자고 일찍일어난 새나라 어린이 모드엿다.



9월 19일  5시 기상 조식 
7코스 구봉산길  : 난이도 상 

 
영남길 7길 구봉산길은 원삼면 독성리에서 백암면 석천리 황새울길로 이어지는 구봉산과 정배산, 조비산을 관통하는 길로 난이도가 제법 있는 코스임. 용인 동부지역 주민들의 정신적 중심산인 구봉산에서 조망되는 드라마 촬영 세트장이 드라미아가 볼거리이며, 구봉산과 정배산을 지나 만나게 되는 조비산은 수려한 경관과 멋진 암벽이 있어 암벽등반을 즐기는 사람들의 메카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 조비산에 잘가는 지인이 있는데 결국 조비산은 가지 못했다.

구종산은 봉우리 아홉개의 높은 산은 아니나 봉우리 아홉개의 가파른- 한마디로 쉽지 않은 산이다. 한남 정맥 종주자들이 시작 하는 산으로..혹은 마지막 산으로 걷는 산이다.아침에 일직 일어나 걸어 오리고 열심히 걷다가 보면 거품 물게 되고 그러다 보면 구봉산 정상 데크다.  조금 쉬다 내려갓다 다시 산을 오르니 달기봉이다.
그리고 하산하다 … 보니 근 열한시다.  점심 먹을 곳을 찾아서 하산 하는 ..목표로 가려다 보니.. 이산이 아니고 이길이 아니다..
멸리 용인 골프장을 향해서 걸어가 보니 골프장은 맞으나 골프존 안성 cc로 하산 했다.  앗 이길이 아니다..
열심이 고개 넘어 거품물고 걸으니 안성시 삼죽면에 도착…저밈을 먺으니 8코스는 걸을 시간이 안나온다. 8코스 포기. 길따라 열심히 걸으니…접선시간이 다되어 안성시 죽산면 버스터미널 옆 접선지에서 다음팀과 접선했다.

 

 

 

 

 

 

 

 

 

구봉산 정상


 

 

달기봉그리고…이길이 아닌개벼

 

 

이길이 아닌개벼..주구장창 걷다…엉뚱한 길을…

 

 

 

 

 

 

도착데스

 

 

Category: 솔루션/IT기타

UNCLEBULGOM

About the Auth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