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서브 가을행사]영조 영남길 6, 7구간 종주!

| 2018년 9월 30일 | 0 Comments

9월 17일에 퇴근 후 캠핑을 시작으로 18일  영남길 6, 7 구간을 종주한 ‘영’조 입니다!

17일 오후 4시에 회사에서 출발하여 용인랜드숲속캠핑장에 오후 5시30분 정도 되어 도착하였습니다.

도착 후 텐트를 치고 맛있는 고기와 연어를 먹었습니다.

사장님께서 해주신 떡볶이와 불고기는 너무 매워서 많이 먹지 못했습니다..

18일 아침 5시에 기상하여 아침 식사 후 텐트 정리, 간단한 세면, 세족 후에  아침 9시부터 종주를 시작했습니다~

날씨도 선선하고 산에 나무가 많아 좋은 공기를 마시며 걸을 수 있었습니다.

문수산 정상에 도착하여 찍은 이정표입니다!

문수산 정상의 풍경입니다.

정상에 도착했을 때에 날씨가 다소 더웠지만 사장님께서 주신 커피와 행동식을 먹으며 그늘 밑에서 충분한 휴식 후에 하산했습니다.

하산 도중 찍은 풍경입니다.

문수산을 내려와 법륜사를 거쳐 목적지인 독성2리 정류장에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저녁에 먹은 초밥의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방 안을 나와 오랜만에 좋은 공기와 경치를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Category: 여행을 떠나요

About the Auth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