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동계행사 3조(12/18~12/20)

| 2018년 12월 21일 | 0 Comments

안녕하세요~! 저희 3조는 이번 행사를

의왕시의 바라삼 바로 아래  휴양림으로 동계행사를 떠났습니다.

공기 좋고 물좋은곳에 위치해 놀고 먹기 좋은 휴양림이 이렇게 서울에 가깝게 있을준 몰랐습니다.

가산1센터와도 가까운 거리에있어 많은 분들이 퇴근을 하고 잠깐 들려 다른 조와 같이 행사를 즐겼다고 들었습니다. 

 

휴양림에 도착하자마자 시간이 다소 소요되는 수육부터 얹힌 후  수육위에 다진마늘을 엄청 얹어주었는데 이게 또 

향이베어서 마늘 보쌈 수육이 되었습니다.

튀김 속과 반죽을 열심히 만드는중 … 

그렇게 완성된 가지 튀김은 아주 푸짐해서 먹을때 육즙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새우 튀김도 물기만 제거하고 튀기니 금방 완성되었습니다.

사실 새우 튀김이 아닌 크림 중새우를 만들기 위해 소스를 만들었는데요.

 생크림이나 우유가 없어 두유를 넣을까했지만 물로 대체하여 소스를 만들었습니다.

처음에는 비주얼이 영 그래서 맛이 이상할꺼같았는데 만들고보니 완벽한? 크림소스~!!!!!! 정말 JMT였습니다 ㅎㅎ

~3조의 크림 중새우 크림소스 레시피~

마요네즈 반통 

물 1컵

설탕 엄청 많이 

버터 한개 통째로 

소금 조금 

10분간 후라이팬에 졸이기 

 

튀김을 다먹은 후 ㅎㅎ 아직 배가 안찬 상태라 남는 치즈와 식빵으로 치즈스틱을 만들어 먹었죠 나름 맛은 있었습니다.

 

치즈스틱을 다먹자 수육이 완성되었는데요 냄새와 고기의 맛이 끝내줬습니다. 

그렇게 완성된 수육 마늘의 향이 엄청났습니다.  수육까지 동내고 먹을께 없어서  영찬과장님께서 끓여주신 김치찌게!!! 두둥 처음에는

조금 밋밋한가 햇지만 오래오래 끊이니 맛이 진하게 우려나는 가게에서 팔아도 될정도의 김치찌개가 완성됬습니다.(비법은 커피가루!!)

이 뒤로 대망의 이번 행사 주인공 소고기를 구워 먹고 뒤늦게 퇴근하고 오신 배송문팀장님께서 가져오신 양주와 된장술 고량주 등등을 먹고 

아침이 되었습니다.

아침메뉴는 만두전골과 김치만두전골 해장이 다되더라구요 , 이뒤로 토스트도 해먹고 만두도 튀겨먹고 배부르게 먹은 행사였습니다. 

 

 

분명 행사는 삼시세끼 였지만 삼시다섯끼를 먹은듯 엄청나게 맛난 음식을 배부르게 먹게 해주신 사장님 감사합니다!

Category: 가산&판교&중국연길 라이프, 스마일스토리, 여행을 떠나요

김민주

About the Auth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