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사이트를 자동으로 캐싱하는 서비스?

| 2019년 4월 4일 | 0 Comments

 

 

파일 업로드가 필요없는 고가용성 웹사이트 자동캐싱 서비스

 

iwinv “캐시 프론트” OPEN!!

 


 

iwinv “캐시프론트(CacheFront)”는 운영중인 웹사이트의 콘텐츠와 파일을 자동으로 맵핑하여

요청 트래픽을 빠르게 처리하는 속도와 함께 안정성이 뛰어난 고가용성 콘텐츠 전송 서비스입니다.

 

캐시프론트의 고가용성은 컨테이너 기반의 오케스트레이션(쿠버네티스, K8s) 클러스터 시스템 내에서 모든 노드가

하나의 클러스터로 구성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캐시프론트 이용자는 웹 서버의 예상하지못한 부하나 일시적인

장애에도 캐싱된 사이트의 페이지와 콘텐츠 노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캐시프론트 메모리에 맵핑된 모든 파일은

RAM에서 저장/전송하기 때문에 기존의 운영 방식 (HDD 또는 SSD 저장) 보다 가속면에서 매우 뛰어납니다.

 

iwinv “캐시프론트(CacheFront)”는 DNS의 CNMAE 혹은 A레코드 수정만으로

웹사이트 전체를 자동으로 캐싱하며, 특정파일 (이미지, html등)만 지정하여 캐싱도 가능합니다.

 

 

iwinv “캐시프론트(CacheFront)” 무엇이 좋은가요?

 

# 무제한 캐싱

캐시프론트는 메모리에 맵핑된 파일의 용량과 고객 호출의 양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무제한 전송을 기본으로 합니다.

 

# 소스 수정 없는 편리함

모든 파일 및 콘텐츠를 발급 받은 경로로 수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iwinv 에서 발급한 캐시도메인에서 모든 파일이 정상적으로 호출되면 준비 완료!

 

# 가용성과 안정성

iwinv 오케스트레이션(쿠버네티스) 클러스터시스템을 통해 캐싱에 대한 가용성과 안정성이 증가합니다.

 

# 100% RAM Cache

단 1%라도 일반 저장소(HDD 또는 SSD)에서 파일을 호출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모든 파일은 RAM에 저장하고 캐싱합니다.

 

# 사용한만큼만 과금

하루 50원 & 초과 트래픽 1GB 최대 30원 할인! 사용량이 많아도 부담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 콘텐츠 보호

최신버전의 TLS 인증서 기본 제공되며, 레퍼러 및 해외망 설정을 통한 콘텐츠 보호 기능을이용할 수 있습니다.

 

 

“ IDC내 모든 서비스간 발생하는 트래픽 완전무료! ”

– 캐싱 트래픽 비용 0원 –

캐시 프론트와 스마일서브의 모든 서비스 연결시 서비스간 발생하는 트래픽 비용은 청구되지 않습니다.

“캐시프론트(CacheFront)” 지금 바로 iwinv에서 확인하세요!

 

 

 

 

 

Category: 동영상/CDN

About the Auth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