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컨테츠서비스팀 영화관람 + 회식

| 2019년 8월 16일 | 0 Comments

안녕하세요. 컨텐츠서비스팀 김진혁입니다.

이번에 영화관람 이벤트 덕분에 저희 컨텐츠서비스팀이 다같이 영화관을 가서 영화를 보게되었습니다.

각자 보고싶은 영화 스타일이 다르다보니 요즘 인기인 엑시트와 봉오동 전투로 나뉘어서 보게 되었습니다. (성태 팀장님 , 상현 과장님 -> 봉오동전투) , (저와 정훈씨, 동형씨, 상혁씨는 엑시트를 봤습니다 ㅎ)

봉오동 전투도 재밌다고해서 조만간 보려고합니다.

엑시트를 보는데 굉장히 이입이돼서 손에 땀을 쥐게 만들더라구요. 안보신 분들은 꼭 한번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교육적인 면도 많이 나와서 좋은말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영화보면서 먹을 간식은 이번 회식비로 보태서 구매를 했는데 영화 시간이 너무 촉박해서 퇴근하자마자 후다닥 달려가서 이것저것 간식사구 하다보니 봉오동전투는 이미 시작을 했더라구요 ㅠ 엑시트는 봉오동전투보다 조금 늦게 시작했지만 그래도 시간이 많이 부족했었습니다.

그래서 단체 인증샷 하나 찍고 얼른 영화보러 들어갔네요 ㅜ 판교 현대백화점 cgv가 전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라 ,, 영화관 입구에서 찍었더니 어둡게 나왔네요 ,, 다음 영화이벤트가 있으면 그때는 시간적 여유를 두고 예매를 해야겠어요.

다음은 이제 영화볼 때 간식을 사먹고 남은돈으로 한 회식이에요. 이번 회식은 술 없이 점심에 다같이 판교아브뉴프랑에 있는 내니스라는 수제 버거집을 가서 먹었습니다.

출처 : https://steemit.com/tasteem/@kbaek81/tasteem-d83ba1

오고가는데 시간이 조금 걸려 얼른 먹고가야되기 때문에 메뉴를 하나로 통일해서 다같이 레드와인 바베큐버거를 시켜먹었습니다.

레드와인바베큐버거 세트 2개와 단품 4개 음료수 4개를 추가 주문하여 먹었으며, 세트로 나온 감자튀김은 테이블별로 나눠 먹었습니다.

확실히 판교인것도 있지만 수제버거집이라 그런지 가격대가 만만치 않더라구요 ,, ㅠ 단품하나에 8800원이구 세트는 3500원 추가였습니다. 음료수는 2500원,, 대신 음료수는 리필이 되는점이 좋았네요.

그래서 기대하며 기다렸더니 버거가 엄청 크더라구요 !

사진상으로는 작아보일 수 있는데 정말 시켜보면 패티도 소고기패티에 엄청 두껍더라구요. 이정도면 8800원 주고 먹을만 했습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구 감자튀김도 확실히 일반 프랜차이즈 가게들의 감자튀김과 다르게 감자맛이 엄청 강하고 고소했어요. 

맛과 퀄리티로 따지면 정말 최고지만 가격이 비싼게 조금 아쉽네요 ㅜ 

그래도 한번쯤은 가서 먹어보는걸 추천드릴게요 !

이상으로 컨텐츠서비스팀 영화관람이벤트 , 회식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ategory: 스마일스토리, 포토존

About the Auth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