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길 지사 2019년 해외여행기

| 2019년 12월 4일 | 0 Comments

저희 연길 지사 전직원은  2019년11월29일~2019년12월2일 해외여행을 다녀왔답니다

저희  2019년 해외여행지는 바로~~~~러시아 블라디 보스토크

첫날 일정은 연길서역에서 뚱처 (KTX) 르 타고 훈춘에서 뻐스로  갈아타서 중국 변경에서 러시아 변경으로 넘어갈 예정이였습니다 !

훈춘에 도착해서 뻐스로 갈아타고 블라디로 갑니다

2-3시간의 기다림에 끝에 중국 해관을 넘어서 러시아로 들어왔습니다  블라디 가는길에 밥도 먹고 슬슬 목적지가 보이네요!!!

울퉁불퉁한 길으 지나 드디어!!!!! 블라디 현지시간 7시쯤 에 도착했습니당~~~~

호텔에 짐을 놓고 부랴부랴 블라디에 첫  맛집 댑버거로 갑니다~~

시원한 현지 맥주와 두툼한 버거에다 넘나 맛잇었어답니다. 이렇게 첫날에 일정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2번째날은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았습니다 . 호텔 위치가 블라디 보스토크 역 주위라서 이것저것 둘러보기에 너무 좋았답니다.

호텔 조식도 든든하게 먹고  출발~

블라디 보스토크역을 거쳐 혁명광장을 구경해봅니다 건물들 참 예쁘네요!!!

날씨가 살짝 춥기하엿지만 회사 동료분들이랑 여행이라서 너무 신낫답니다~~

점심은 러시아에서 제일 비싸다는 해산물 가계  이라는 ZUMA ~~~ 킹크랩 한마리 주문!!!!!

드디어 !!! 킹크랩이 나왔습니다~

두둥!!!!! 여러분들 킹크랩 자태를 보셧나요 !!!! 꽉찬 속살에다 소스 없이 먹어도 넘나 맛나더라요

저희 사랑우신 팀장님이랑 대리님~~

엄청 배부르게 점심 먹고 출발

다음 목적지는 ~~~독수리 전망대!!!!!!

가는길에 저렴한 가격에 유명한  커피드 마셔봣답니다  (인증샷)

목적지가 걸어가기에 조금 먼 길이였지만 한번뿐인 여행 또 언제 오겟냐고 회사동료분들이랑 천천히 걸어서 주위건물도 구경하고 한 30분 정도 걸어서 독수리 전망대까지 걸어갔답니다

두둥!!!!!! 어떠신가요?~~~~

먼가 이야기 담긴 사진 ~

저희는 전망대를 뒤로 하고 러시아식 레스토랑인 수프라로 왔습니다

마침 토요일 저녁이라서 웨이팅 엄청 길어서 2시간정도를 기다려답니다

러시아에 밤문화가 살짝 느껴지는 레스토랑이엿답니다

직원이랑 손님이 함께 어울릴수 곳이라서 직원분들이 춤도 추고 하이파이드 하고 생소했지만 색다른 느낌이였는데

살짝 시끄러웠습니다

분위기 만큼 음식도 입에 넘나 잘 맞아답니당~

맛있는 저녁을 먹고 블라디 밤 거리르 보면서 호텔로 고고!!!

잠으 자기에는 아쉬워서 회사 동료분들이랑 간단하게 한잔을 하고 마무리!!!!

3일차 여행일정은 아르바트 거리에드 둘러보고 기념품도 사고  현지마트도 둘러봤답니당~

러시아하면 보드카가 빠질수 없겟죠 ㅎㅎㅎㅎㅎ 다들 한병씩 챙겨답니다 !!!

아쉬운 마지막밤이 결국 왔답니다ㅠㅠㅠㅠㅠ

아쉬운 만큼 마지막 블라디에 먹방은 샤슬릭코프!!!

이상  연길지사 19년도 해외여행은 끝내고 다음날 아침 일찍  버스르 타고 연길로 돌아왔습니다

마음 맞는 직원동료분들이랑 여행이여서 너무 좋아답니다  맛잇는것도 많이먹고 좋은것도 많이 보았던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Category: 여행을 떠나요

잉즈

About the Auth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