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기!

| 2020년 11월 17일 | 0 Comments

안녕하세요 기술지원팀 박준영입니다. (코로나 방역 수칙에 따라 여행을 다녔습니다.)

 

추운 겨울이 오기전 제주도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타이밍이 좋았는지 여행기간동안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어딜 가나 햇볕이 쨍쨍!

 

 

 

호텔에서 바라본 오션 뷰입니다. 

 

 

아침에 눈 뜰 때마다 보이는 푸른 빛의 바다가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었습니다! 

밤엔 잔잔하게 울려 퍼지는 파도 소리를 들으면 자장가가 따로 없더군요

 

 

 

제주도에만 있다는 청귤 모밀입니다. 청귤의 달달함과 모밀의 시원하고 진한 국물과 만나 이뤄내는 맛은 여태 어디에서도 먹어보지 못한 맛을 선사해주었습니다!

느끼하고 기름진 음식을 먹은 후 이 모밀을 먹는다면 저세상 개운함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드라이브 중 바다 풍경이 너무 이뻐 멈춰서서 구경했던 곳 입니다. 제주도는 어딜가나 그림인것 같네요

바다를 볼 때마다 제주 한 달 살기를 해보고 싶어지더군요.

 

 

 

제주도를 갔다면 뺼 수 없는 흑돼지!!

여러 흑돼지집을 찾다가 발견한 특수부위도 같이 주는 흑돼지 집으로 갔습니다.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사진으로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제주도를 왔다면 또 한가지 뺴 먹을 수 없는 코스인 아쿠아 플라넷도 다녀왔습니다! 대한민국 최대 규모라는 말이 괜히 나온 말이 아니였습니다.

귀여운 펭귄 친구와 가오리의 먹방 구경! 사진을 많이 찍었지만 전부 얼굴이 나와 얼마 못올리네요.. 꼭 한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여긴 고등어 덮밥을 매일 20인분 한정 판매를 하는 식당입니다! 왜 20인분만 파는지 먹어보니 알겠더라구요!

제주도를 한번 더 간다면 여기도 재방문할 예정입니다. 나머지 두 음식도 JMT입니다.(황게카레 & 에그인헬)

 

 

 

당일 우연히 검색하다 발견한 오션 뷰 카페입니다. 이 곳은 카페 오션 뷰는….최고!

 

 

 

여행의 마무리는 싱싱한 딱새우회로 마무리했습니다~~

 

즐거운 여행이였습니다!

 

Category: 솔루션/IT기타

Avatar

About the Auth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