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창립 기념 행사에서 많은 분이 Vietjet(비엣젯)으로 다낭에 가게 되셨는데,
비엣젯이 유독 좌석이 좁아서 갑갑하다는 후기가 많은 것 알고 계셨나요?
저희 부서는 좁다는 걸 알자마자 일찌감치 비상구 좌석으로 모두 지정했는데요,
아직 안하신 분들은 선착순이므로,, 이 글을 참고하셔서 넓은 자리를 선점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경영지원본부에서 보내주신 e-ticket을 확인하시면 상단에 예약번호가 있습니다.
이 예약번호를 복사해주세요!
(서울-다낭 / 다낭-서울 두 번호가 다르므로 두 번 진행하셔야합니다.)
다음으로 링크에 접속해주세요.
이후 우측 상단에 있는 ‘나의 예약’ 버튼을 눌러주세요.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입력란이 나타납니다.
미리 복사해둔 예약번호와 영문 성, 이름을 작성하시고 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음 페이지에서 스크롤을 쭉 내리시면 있는 ‘수하물, 좌석, 식사 등 구매…’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좌석을 선택하려면 좌석 선택, 수하물 추가를 원하면 수하물 선택을 눌러주세요.
좌석 선택을 누르시면 오른쪽에 아래 이미지와 같은 창이 등장합니다.
이 창에서 원하시는 좌석을 누르시고, 오른쪽 하단의 선택 버튼을 눌러주세요.
(결제시 추가 요금이 14,000원 발생합니다.)
비엣젯에서 흔히 말하는 꿀좌석은 3열, 11열, 12열, 27열이라고 합니다.
11, 12, 27열은 비상구 좌석이므로 여건이 되시면 앉으시는 걸 추천드려요!
비엣젯은 기본 제공 수화물이 기내 7kg라서, 추가 수화물이 필요하신 분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공항 현장에서 구매하시는 것 보다 미리 구매하시면 더 저렴하다고 합니다.
15kg 기준 미리 구매하면 21,000원, 공항에서 구매하면 39,000원이라고 하네요.
저도 출국 비행기는 구매하지 않았지만, 귀국하는 비행기는 구매했습니다!
이후 결제를 진행하시면 예약 끝!
비엣젯 결제는 비자, 마스터카드 등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로 진행하셔야하고,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왕복 티켓의 예약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두 번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어서 편안한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