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2022 동계행사 4조

안녕하세요 컨텐츠사업부 성태한입니다

2022/12/13(화) 4조로 22년도 동계 행사를 다녀왔습니다

퇴근 후 택시를 타고 행사 목적지인 “의왕 바라산 자연 휴양림”으로 출발했습니다 다만 함박눈이 내려 휴양림 입구에서 중도 하차 후 올라갔습니다

도착 후 숙소 이곳저곳 탐색 후 서둘러 음식 준비를 시작했으며 각 조별로 미션 음식들은 사진과 함께 간략히 남기겠습니다!

12/13(화) 저녁식사 준비 및 미션수행!

▶전조

메인 주방장 재형과장님의 주도하에 은영과장님, 경준씨와 열심히 전을 만들었습니다 분명 만들땐 전조끼리는 잘 만들었다고 생각했는데 식사 후 확인해보니 가장 안 팔렸더군요 ㅎㅎ

▶콩불조 + 돼지목살조 (요리 사진이 별로없어서 많아보이게 합쳐서 쓰겠습니다 같은 고기니깐..)

콩불 – 소정대리님  / 주희씨
돼지목살 –  상훈씨 / 민혁씨 / 종현씨

콩불 같은경우 소정대리님이랑 주희씨가 야무지게 양념하고 재워두셔서 색감부터 실패할 수 없는 모습이었는데 역시 다들 맛있게 드셨어요
돼지목살은 처음에 간장양념이 많아서 고기가 구워지질 않더라구요 중간에 국물을 좀 뺀 거로 기억하는데 ,, 여튼 맛은 왕 갈비집 안부러웠습니다

▶치킨조

영찬팀장님 , 구오과장님 , 지현씨가 합동하여 열심히 튀겨주셨으며 순살이라 더 좋았던거 같아요  옛날통닭 갬성 100%

리얼 올리브유 치킨입니다

▶새우 & 연어조

새우 + 연어장은 현우씨 선호씨가 담당했습니다

올해 행사는 모두 요리사출신 현우씨와 함께해서 음식은 진짜 맛나게 잘 먹은거 같네요 ㅎㅎ

아 감바스가 진짜 맛나는데 기억하고 싶은데 사진이 읍네요..

모든 요리가 마무리 되고 허겁지겁 돼지파티로 이어져 단체 사진을 잊었습니다.. ㅜㅜ

저녁식사 후 영찬팀장님의 블루투스 스피커 아이템으로  “도전 1000곡” 을 진행하였으며  우리 스마일서브의 가수

상훈씨의 미친 가창력으로 새벽까지 텐션이 유지되며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12/14(수) 아침식사

역시 믿고보는 현우씨 아침일찍 일어나 조원들 먹일라고 김치찌개와 오뎅탕을 뚝딱 만들어줘서 아침을 배부르게 먹고 출발할 수 있었습니다!

12/14(수) 인덕원역 출발!

아침 식사 및 숙소 정리를 마친 후 바라산 휴양림 입구에서 인증샷!

이후  인덕원역을 향해 출발했습니다 이때는 몰랐지만 14일 당일 한파가 시작되며 기온이 뚝 떨어져 쉽지 않았습니다 ..

백운호수와 아치형다리에서 인증샷을 찍은 후 다시 열심히 출발했습니다!

12/14(수) 점심식사 – 야래향

이후 점심식사 장소인 야래향까지는 인덕원에서 지하철을 이용하여 이동했습니다!

날이 워낙추워서 지하철이 얼마나 따듯한지 잠깐 졸았네요.. 도착하여 허기진 배를 다시 따닷이 채우고 마지막 행사 일정인 국립중앙박물관을 향해 출발했습니다 !  (죄송합니다,, 사진이 없습니다 )

12/14(수) 국립중앙박물관

국립중앙박물관에 도착 후 합스부르크 -> 박물관 순으로 관람했습니다!

전시회를 개인적으로 가본적이 없어 재미있고 흥미 있게 관람했으며 박물관은 너무 제 취향이였습니다

끝으로 날씨만 아쉽고 정말 알차고 재미있게 동계 행사를 다녀온 것 같습니다

간만에 수학여행에 온 듯한 느낌을 받아 좋았고 새로운 분들과 기존에 알던 분들과 더 친해지고 알아갈 수 있어 좋았으며

전혀 다른 모습들도 많이봐서 좋았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당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