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2023년 동계행사 1조

안녕하세요 경영지원팀 손유경 입니다.

이번 동계행사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진행하였습니다.

1일차는 자유일정이라 같이 간 인사기획팀 동신대리님과 함께하였습니다!

저희는 딱히 일정을 정하고 가지 않아서 호텔 근처 카페와 맛집을 찾아 다녔습니다.

구글맵의 별점과 리뷰만 보고 갔는데 커피맛이 아직까지 잊혀지지않을만큼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너무 만족스러운 카페였습니다ㅎㅎ

그 이후 이른 시간 시작된 행사로 인해 호텔에서 낮잠을 자고 저녁을 먹으러 나왔습니다!

저 혼자 먹은게 아닌데,, 동신대리님이 사진을 위해 잠깐 자리를 피해주셨답니다 ^.^

만족스러운 저녁식사를 마치고 호텔로 다시 들어와 다음날 일정을 위하여 휴식을 취했습니다..

2일차는 [호아루-짱안-포코호아루-항무아] 이렇게 일정이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이곳은 호아루 인데요! 여러장을 찍었지만 인상깊었던 사진만 첨부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던 저.. 물소같은 친구와 돌을 타고있던.. 저… 순록..? 같은 친구들이 아직도 생각나네요…

호아루관광을 마치고 짱안에 보트투어를 하러 갔습니다.

날씨가 맑았더라면 좋았겠지만 너무 흐리고 뿌얬습니다… (제가 찍어드린 유팀장님,,, 지혜씨,,, 여기서 사진을 보여드리네여,,,)

포코호아루는 이곳이 전부라 살짝 보여드리고 넘어갑니다..!

이곳은 항무아입니다! 전망대에 오르기 위해선 400개가 넘는 계단을 올라가야 하더라구요..!

저희 조원분들은 전원 올라가셔서 다들 인증샷을 찍고 왔답니다!

항무아를 마지막으로 2일차의 공식일정이 종료 되었고 같이 식사를 한 후 호텔로 가서 쉬었습니다.

3일차 일정은 “란하베이 투어” 였습니다!

배를 타고 여러 섬을 구경하며 배 안에서 식사도 할 수 있는 일정이었습니다!

저희가 탑승했던 배이고, 투어 중 카약을 탈 수 있는 일정이 있어서 직원분들과 같이 오신 지인분들이 재밌게 즐기셨답니다!

란하베이 투어를 종료하고 저녁일정은 약 2시간정도 자유시간이라 하노이로 다시 향했습니다.

개별적으로 다들 자유시간을 가진 후 저희는 안전하게 한국으로 귀국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도 잘 마무리되어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